{"type":"img","src":"https://cdn.quv.kr/nsiczt29n%2Fup%2F5fc5c790bef42_1920.png","height":"45"}
  • HOME
  • About US
  • Service
  • Contact
  • {"google":[],"custom":["Noto Sans KR"]}
    ×
     
     
    섹션 설정
    {"type":"img","src":"https://cdn.quv.kr/nsiczt29n%2Fup%2F5fc5c790bef42_1920.png","height":"30"}
  • HOME
  • About US
  • Service
  • Contact
  • Visual Design

    CI,BI 개발

     

    네이밍속에 들어간 의미를 정확히 분석하고 그것을 토대로 시각적 이미지 통합물을 직관적으로 만들어 표현합니다.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의 가치와 상품성 및 상징성을 먼저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구매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패키지디자인을 구현합니다.

    POP 디자인

     

    상품판매를 위한 구매의욕 증가와, 소비자가 구매시 시각화된 그래픽 요소와 문자로 매장이나 행사장의 인테리어 역할을 수행합니다.

    세븐일레븐

    세계맥주전시회 엠블럼으로 행사명의 가독성을 최대한 살리고 맥주를 상징하는 맥주잔과 옐로우 별색의 황금톤 색상으로 형상화

    풀무원

    좌측부에 풍부한 크림이미지를 크게 배치하고 패키지 형태의 지기구조를 디자인해 제품을 진열했을 때 쉽게 눈에 띌 수 있도록 강조

    아모제

    BI개발과 같이 진행된 3단 접이식의 메뉴 리플릿으로 소믈리에를 형상화한 남성 측면 얼굴 형태로 커팅가공하여 제작물의 입체감을 부각

    진주햄

    자유로운 캐릭터와 상품로고 구성으로 친근함과 균형을 주고 상품의 적재와 진열을 한꺼번에 도모하는 기능의 아크릴 진열pop

    Visual Web/App Design.

    Not only advertising, but also PR, interactive, CI, BI, package design, and retail marketing.

    {"google":[],"custom":["Noto Sans KR"]}{"google":[],"custom":["Noto Sans KR"]}
    {"google":[],"custom":["Noto Sans KR"]}